2012년 11월 11일 일요일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해서 교사는 언어 사용 모델, 언어경험 제공자, 상호작용자, 관찰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해야 하는데 각각의 역할이 무엇인지 서술하고,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돕기 위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해서 교사는 언어 사용 모델, 언어경험 제공자, 상호작용자, 관찰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해야 하는데 각각의 역할이 무엇인지 서술하고,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돕기 위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해서 교사는 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해서 교사는 언어 사용 모델, 언어경험 제공자, 상호작용자, 관찰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해야 하는데 각각의 역할이 무엇인지 서술하고,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돕기 위해 가정과 기관의 연계 방법에 대한 실제 사례 프로그램을 제시해 보세요

1.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한 언어 사용 모델로서의 역할
2.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한 언어경험 제공자로서의 역할
3.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한 상호작용자로서의 역할
4.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한 관찰자로서의 역할
5.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돕기 위한 가정과 기관의 연계 방법에 대한 실제 사례 프로그램
참고문헌

1.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한 언어 사용 모델로서의 역할

교사의 언어 자체뿐만이 아니라 행동이나 태도까지도 어린이는 모방하려는 경향이 있다. 교사는 분명하고 명백한 언어를 사용해야 하며, 말의 속도나 억양도 이해되기 쉽도록 해야 한다. 또한 발음은 가능한 한 정확하게 해야 한다. 교사는 표준어를 사용해야 한다. 지방의 사투리나 억양을 사용할 수도 있으나, 자기가 쓰고 있는 말이 방언인지 표준어인지는 적어도 알면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