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보육과정에서의 자연탐구영역의 필요성과 목표를 서술하고, 만3~5세 유아를 대상으로 가을주제를 전개하면서 진행 할 수 있는 자연탐구활동 2가지를 제시하시오. |
4.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표준보육과정에서의 자연탐구영역의 필요성과 목표를 서술하고, 만3~5세 유아를 대상으로 가을주제를 전개하면서 진행 할 수 있는 자연탐구활동 2가지를 제시하시오. 1. 표준보육과정에서의 자연탐구영역의 필요성과 목표 ① 자연탐구영역의 필요성 지식과 정보가 기반이 되는 21세기 정보화 사회에서는 과학적인 비판적 사고와 창의적인 인재양성이 부각되고 있다.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무엇이 유용한 정보인지 가리기 위해서는 뚜렷한 주관과 비판적인 사고력이 중요하며 이러한 지식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과 독창적인 사고로 발전시키는 능력 또한 필요하다. |
1. 표준보육과정에서의 자연탐구영역의 필요성과 목표 ① 자연탐구영역의 필요성 ② 자연탐구영역의 목표 2. 만3~5세 유아를 대상으로 가을 주제를 전개하면서 진행 할 수 있는 자연탐구활동 2가지 본문 1. 표준보육과정에서의 자연탐구영역의 필요성과 목표 ① 자연탐구영역의 필요성 지식과 정보가 기반이 되는 21세기 정보화 사회에서는 과학적인 비판적 사고와 창의적인 인재양성이 부각되고 있다.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무엇이 유용한 정보인지 가리기 위해서는 뚜렷한 주관과 비판적인 사고력이 중요하며 이러한 지식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과 독창적인 사고로 발전시키는 능력 또한 필요하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2년 12월 12일 수요일
표준보육과정에서의 자연탐구영역의 필요성과 목표를 서술하고, 만3~5세 유아를 대상으로 가을주제를 전개하면서 진행 할 수 있는 자연탐구활동 2가지를 제시하시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