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3일 수요일

사회복지기관에서 실시하는 비영리조직 마케팅 탐방

사회복지기관에서 실시하는 비영리조직 마케팅 탐방
사회복지기관에서 실시하는 비영리조직.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구매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사회복지기관 개요
2. 비영리 조직 마케팅 정의 및 특징
3. 기관의 홍보 및 후원활동
4. 본인이 기관장이라고 할 때 후원과 홍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사회복지기관 개요
1) 기관명 : 은평천사원(장애인 생활시설)
2) 기관목적 및 대상 : 아동과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시설 내에서 보호하고 양육하여, 이사회에서 혼자 힘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
.
.
4. 본인이 기관장이라고 할 때 후원과 홍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대부분의 생활시설 대상자에 대한 정보는 일반 대중이 잘 모르고 있다. 그들이 어떻게 지내고,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모르고 있기 때문에 도와줄 수 없는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생활시설의 경우 홍보 전략으로 위와 같은 소식지 및 서신의 내용을 중요시해야 한다. 잠재후원자들에게 시설에서 생활하는 사람의 구성, 시설의 어려움, 후원의
Ⅰ 서론
Ⅱ 본론
1. 사회복지기관 개요
2. 비영리 조직 마케팅 정의 및 특징
3. 기관의 홍보 및 후원활동
4. 본인이 기관장이라고 할 때 후원과 홍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사회복지기관 개요
1) 기관명 : 은평천사원(장애인 생활시설)
2) 기관목적 및 대상 : 아동과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시설 내에서 보호하고 양육하여, 이사회에서 혼자 힘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
.
.
4. 본인이 기관장이라고 할 때 후원과 홍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대부분의 생활시설 대상자에 대한 정보는 일반 대중이 잘 모르고 있다. 그들이 어떻게 지내고,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모르고 있기 때문에 도와줄 수 없는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생활시설의 경우 홍보 전략으로 위와 같은 소식지 및 서신의 내용을 중요시해야 한다. 잠재후원자들에게 시설에서 생활하는 사람의 구성, 시설의 어려움, 후원의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