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12일 수요일

심리학자들이 제시하는 사랑의 세 가지 요소(근접성, 유사성, 상호성) 이외에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랑의 요소가 있는지 탐색해보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

심리학자들이 제시하는 사랑의 세 가지 요소(근접성, 유사성, 상호성) 이외에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랑의 요소가 있는지 탐색해보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
심리학자들이 제시하는 사랑의 세 가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심리학자들이 제시하는 사랑의 세 가지 요소(근접성, 유사성, 상호성) 이외에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랑의 요소가 있는지 탐색해보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

1. 사랑의 요소
2. 심리학자들이 제시하는 사랑의 세 가지 요소(근접성, 유사성, 상호성)
3.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랑의 요소
4. 내가 생각하는 바람직한 사랑 - 동반자적인 사랑
참고문헌

4. 내가 생각하는 바람직한 사랑 - 동반자적인 사랑

친구애 + 실용적인 사랑, 우리의 삶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사람에게 느끼는 감정이다. 보다 현실적이며, 신뢰와 보호, 인내를 요구한다. 동반자적인 사랑의 감정은 온화함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이 만족스런 관계를 유지해 오면서 천천히 발전시키는 것이며, 동등한 관계이고,
1. 사랑의 요소
2. 심리학자들이 제시하는 사랑의 세 가지 요소(근접성, 유사성, 상호성)
3.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랑의 요소
4. 내가 생각하는 바람직한 사랑 - 동반자적인 사랑
참고문헌

4. 내가 생각하는 바람직한 사랑 - 동반자적인 사랑

친구애 + 실용적인 사랑, 우리의 삶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사람에게 느끼는 감정이다. 보다 현실적이며, 신뢰와 보호, 인내를 요구한다. 동반자적인 사랑의 감정은 온화함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이 만족스런 관계를 유지해 오면서 천천히 발전시키는 것이며, 동등한 관계이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